[식음료 단신] 류수영&박형식의 신라면 광고 ‘대박’ 조짐 外

입력 2013-08-16 1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불고기브라더스, 투 플러스 등급 ‘눈꽃 채끝 등심’ 출시
글로벌 한식 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가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기존 원 플러스(1+) 채끝 등심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투 플러스(1++) 등급의 ‘한우 눈꽃 채끝 등심’을 광화문 서울파이낸스센터점과 판교아비뉴프랑점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불고기브라더스의 투 플러스 ‘눈꽃 채끝 등심’은 엄격한 품질 검증을 거친 국내산 한우 투 플러스 생등심으로 마블링이 뛰어나고, 깊은 맛과 부드러운 육질이 일품이다. 광화문 서울파이낸스센터와 판교아비뉴프랑 매장에서 150g에 3만1900원에 판매한다.

●류수영&박형식의 신라면 광고 ‘대박’ 조짐
진짜사나이를 울린 류수영, 박형식 콤비의 신라면 새 광고가 SNS 상에서 뜨거운 히트수를 보이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군대버전과 일반버전 두가지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신라면 광고는 지난 14일 유튜브에 처음 공개된 이후 만 이틀만에 조회수 합계 20만명을 넘겼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이 전략적으로 만든 이번 신라면 광고가 초반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놀랍다.”며 “이 같은 돌풍은 지난해 싸이의 신라면 셀프 동영상이 나흘만에 80만건을 돌파한 기록과 비슷한 행보여서, 진짜사나이 콤비가 제2의 유튜브 스타로 등극한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농심은 여러 네티즌들의 요구에 따라, 이번 신라면 광고의 NG영상을 오는 19일 오후, 농심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nongshim)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CGV청담씨네시티, 영화&식문화 접목 이벤트
복합문화공간 CGV 청담씨네시티(이하 CGV청담)내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까페 브랜드들이 연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의 커피와 베이커리, 서양식, 한식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해 영화를 보면서 브런치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럭셔리 데이트 세트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프리미엄 영화관인 CGV청담에는 패션 팝업 스토어, 공연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멀티 스튜디오 외에도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와 ‘투썸커피’, ‘뚜레쥬르’, 그리고 뉴욕 정통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가 입점해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GV청담은 영화와 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앞으로도 매장과 고객 특성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원성열 기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