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손나은과 사적으로 뭔가 있었다” 충격 발언

입력 2013-08-18 10:48: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의 태민이 폭탄 발언을 해 화제다.

태민은 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가상 부인 나은을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쳤다. 태민은 에이핑크 숙소를 몰래 방문했다. 태민은 큰 냉장고 박스 안에 들어가 미리 숙소에 자리를 잡았다. 나은을 위한 깜짝 선물이 되고자 했던 것.

숙소로 돌아온 에이핑크 멤버들은 큰 박스를 신기해 했고, 이 때 태민이 튀어나오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나은 역시 당황해 그대로 주저 앉고 말았다.

이후 태민은 멤버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나은의 방에서 많은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더욱 관심을 끈 건 다음장면. 태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손나은과 사적으로 뭔가가 있었다”며 웃었다.

이어 태민은 “나은이 다른 연예인에 관심을 보이더라도 마음은 나에게 향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그러면서 “방송 외적으로 표현했지만 노코멘트”라고 덧붙였다.

또 제작진이 어떤 이야기를 나눴느냐고 알려 달라고 하자 “나은이한테 허락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 MBC 방송화면 캡처,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폭탄 발언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