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M본부 대표’ 맹승지와 섹시 대결?

입력 2013-08-21 09:30:5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

방송인 박은지가 SBS ‘웃찾사’(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고정 출연한다.

SBS 측은 20일 동아닷컴과의 전화통화에서 “박은지 씨와 출연을 협의 중인 것은 맞다. 1년간 박은지 씨는 SBS의 개그우먼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현재 출연할 프로그램과 코너를 두고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박은지가 ‘웃찾사’를 통해 개그우먼으로 변신함에 따라 ‘M본부 대표’맹승지와의 정면 충돌이 불가피해 보인다.

맹승지는 MBC ‘무한도전’에서 톡톡튀는 예능감과 함께 글래머러스한 반전 몸매로 인기를 얻었다. 맹승지의 본명은 김예슬. 1986년 생인 그녀는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입사한 신인이다.

기상캐스터 출신 박은지 역시 그동안 각종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끼와 ‘명품 몸매’로 사랑을 받아왔다. 박은지는 최근 SBS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에 출연해 정극 연기에 도전한 경험도 있다.

한편 박은지의 ‘웃찾사’ 고정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새로운 섹시 코미디 선보일까”, “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맹승지·김나희와 맞대결?”, “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 신선한 재미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