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이은성 비밀 결혼 식 올린 평창동 자택은…‘억!’소리나

입력 2013-08-21 20:02:4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태지 이은성 비밀 결혼. 사진출처 |KBS 2TV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서태지 이은성 비밀 결혼’ 평창동 자택서 뜻 깊은 결혼식

가수 서태지와 배우 이은성이 자택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가운데 두 사람의 신혼집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서태지는 21일 오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닷컴 리뉴얼을 기념해 올린 글에서 "얼마 전 가족들끼리 모여서 뜻 깊은 결혼식도 잘 올렸고 집들이 겸 여러 지인도 초대해 좋은 시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서태지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6월 말 가족들만 모인 가운데 소박하게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장소는 두 사람의 신혼집인 서울 평창동 자택. 서태지와 이은성이 살고 있는 평창동 자택은 지난 5월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살짝 소개된 바 있다.

서태지 자택은 지하 1층을 포함한 총 3층 건물로 올해 완공됐다. 수영장을 포함해 내부가 고급스럽게 꾸며졌으며, 건축비를 포함해 50억 원이 넘는 것으로 전해져 놀라움을 안겼다.

현재 서태지와 이은성은 이 자택에서 서태지의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태지 이은성 비밀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서태지 이은성 비밀 결혼, 진짜 다른 세상사는 사람 같다”, “서태지 이은성 비밀 결혼, 또 갑작스러운 소식이군”, “서태지 이은성 비밀 결혼, 그래도 잘 어울려요. 행복하세요!”, 서태지 이은성 결국 비밀 결혼을 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태지의 결혼 소식과 함께 서태지의 새 앨범 발매 시기에도 관심 쏠리고 있다. 서태지는 2009년 정규 8집 이후 새 앨범을 발매하지 않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