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사심?’ SM 연습생 슬기, 누구…청순깜찍 ‘제2의 태연’

입력 2013-08-22 21:05:0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 연습생 슬기. 사진출처 | 온라인 게시판

‘규현 사심?’ SM 연습생 슬기, 누구길래…‘제2의 태연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언급한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슬기가 데뷔 전부터 화제다.

규현은 2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미모의 아이돌로 겁그룹 미쓰에이 수지와 소녀시대 윤아를 꼽았다. 하지만 이어 "솔직히 말하면 유명한 사람을 별로 안 좋아한다. 외모적으로는 괜찮은데 좋아하는 건 아니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규현에게 "(유명인이 아닌) 연습생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돌직구를 날렸고, 게스트로 출연한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과 설리도 합세해 "슬기?"라고 언급하며 분위기를 몰아갔다.

이날 방송 직후 슬기는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 순위에 오르내리며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슬기는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SM 공개 오디션을 통해 연습생이 된 학생으로 알려졌다. 또 소녀시대 태연처럼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제2의 태연’이라고도 불리고 있다.

SM 연습생 슬기 언급에 누리꾼들은 “SM 연습생 슬기, 누구지? 궁금하다”, “SM 연습생 규현에게 사심? 규현 멋지네”, “SM 연습생 슬기, 데뷔 전부터 화제가 되다니…인터넷이 무섭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