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태연’ SM 연습생 슬기 화제 “큰 관심에 놀랐다. 데뷔 시기는…”

입력 2013-08-22 21:24:1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 연습생 슬기.

SM 연습생 슬기, 구체적인 데뷔 시기는 미정…

SM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슬기의 데뷔 시기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다.

슈퍼주니어 규현은 2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SM 연습생 중 괜찮은 친구를 묻는 질문에 슬기를 언급했다.

방송 이후 SM 연습생 슬기는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며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에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스타뉴스에 "슬기는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 연습생이다. ′라디오스타′에서 슬기의 이름이 언급된 이후 많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고마운 일이다"고 밝혔다.

이어 "슬기는 아직 연습생 신분이어서 이번 관심에 놀라고 있는 듯 하다"면서 "지금까지는 슬기가 어떤 시기에 어떤 방식으로 데뷔할 지 등이 최종 결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단은 좋은 마음으로 계속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1994년생인 슬기는 SM엔터테인먼트 공개 오디션을 통해 연습생으로 발탁됐으며 현재 5년 이상 트레이닝을 받으며 데뷔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누리꾼들은 “SM 연습생 슬기, 규현 덕분에 데뷔 빨라지지 않을까”, “SM 연습생 슬기, 예쁘네요 ”, “SM 연습생 슬기, 점점 더 궁금해지네요”, “SM 연습생 슬기, 연습생들 사이에서 유명한가?” 등 다양한 반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