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5’ 심사 평가지 공개 ‘단순한 O,X 무슨 뜻?’

입력 2013-08-31 14:19: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스타k5’ 심사 평가지가 공개돼 화제다.

Mnet ‘슈퍼스타K5’측은 30일 방송된 슈퍼위크를 앞두고 슈퍼위크 심사위원 평가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심사위원 평가지는 O,X로 표기 되는 매우 단순해 시선을 모았다. 심사위원 평가지를 사전 공개한 데에는 이번 시즌 슈퍼위크에서는 최대한 시청자들에게 납득이 갈 수 있는 심사평과 결과를 제공하겠다는 제작진의 결연한 의도가 깔려 있다고.

특히 심사위원 평가지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세 심사위원의 의견이 일치한 경우를 찾기 드물 정도로 각기 다른 평가를 내리고 있다는 점이다.

앞서 ‘슈퍼스타K5’ 제작진은 “시즌 이래 심사위원의 성향이 가장 잘 드러난 냉철한 심사를 통해 생방송 무대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양보 없는 심사 설전도 펼쳐진다”고 귀띔한 바 있다. 공개된 심사위원 평가지에서 이 같은 치열한 신경전을 엿볼 수 있는 것.

제작진은 이승철은 보컬파워와 스타성에 초점을 둔 심사를, 윤종신은 희소성에 중점을, 이하늘은 대중성을 바탕으로 감수성 심사를 펼쳐 심사위원마다 각기 다른 심사평을 보는 것도 슈퍼위크의 빼놓을 수 없는 재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심사위원들의 대결 구도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논쟁 속 심사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슈퍼스타k5’ 심사 평가지 공개에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5 심사 평가지 공개 엄청 단순하네요”,“슈퍼스타k5 심사 평가지 공개 확실한 방법”,“슈퍼스타k5 심사 평가지 이렇게 단순했다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제공|Mnet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