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결혼 사진 공개’ 이상순과 달달한 미소 ‘행복해~’

입력 2013-09-03 19:15:4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효리 결혼 사진 공개’ 사진=이효리 팬카페

‘이효리 결혼 사진 공개’ 사진=이효리 팬카페

‘이효리 결혼 사진 공개’ 최근 가수 이상순과 결혼에 골인한 이효리가 결혼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효리는 3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 안녕~~~"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과 함께 자신의 결혼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이효리는 "결혼식 잘 했나 다들 궁금해 하실 것 같아 인사 남긴다"며 "부득이하게 비공개로 하다 보니 서운해 하시는 분들도 많고 기자분들도 밖에 많이 오셨다 들었는데 죄송하게 됐다"고 운을 뗏다.

이어 "제 인생에 참 중요한 날이니 만큼 가족과 친지들께 평범한 딸이자 며느리이고 싶었던 마음 이해해주시길 바란다"며 비공개 결혼식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또 "비올까 걱정했는데 날씨도 좋았고 모두 직접 준비하느라 저희 두 사람과 친구들 몇 일 고생은 했지만 그만큼 의미 있고 즐거운 날이었다" 자신의 결혼식에 대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 공개된 이효리의 결혼 사진 속에는 하늘색 턱시도를 입은 이상순과 함께 수수하게 예쁜 웨딩드레스를 입고 화관을 쓴 이효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효리는 화려한 부케 대신 꽃다발을 들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거나 반려견 순심이와 함께 포즈를 취하는 등 소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효리와 이상순은 지난 1일 오후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한 별장에서 가족과 지인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 '하우스 웨딩'을 치러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