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입술 사이’ 티저 공개에 SNS 재개까지? ‘논란 후 첫 활동 포착’

입력 2013-09-23 21:51:5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 티저 공개·입술 사이’

아이유 ‘입술 사이’ 티저 공개에 SNS 재개까지? ‘논란 후 첫 활동 포착’

가수 아이유의 새 앨범 수록곡 ‘입술사이’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아이유가 트위터 활동을 재개한 것으로 추측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유는 23일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새 앨범 소식을 리트윗했다. 이는 지난해 11월 불거진 트위터 사진 논란 이후 10개월여 만에 포착된 아이유의 SNS 활동이다.

이에 조영철 프로듀서는 “잘 돌아왔다(Well comeback)”는 멘션을 보내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이날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공식 채널과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이유의 정규 3집 앨범 ‘모던타임즈’(Modern Times)의 수록곡인 ‘입술 사이’(50cm)의 티저 영상과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아이유는 에스닉한 원피스를 입고 피아노 앞에서 무심한 듯한 표정으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이유는 노래 제목처럼 매력적인 붉은 입술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야릇하면서도 수줍은 분위기를 연출해 한층 성숙된 느낌을 선보였다.

티저 영상을 통해 깜짝 공개된 수록곡 ‘입술 사이’(50cm)는 눈을 감고 들으면 마치 아이유 입술 모양이 보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세련된 발음이 돋보이며, 이제 막 사랑에 눈을 뜬 여성의 마음을 담아낸 슬로우 템포의 곡이다.

아이유는 ‘입술 사이(50cm)’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색깔을 담고 있는 7편의 티저 영상을 제작, 내달 7일 새 앨범이 발표되기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어 오는 10월 7일, 정규 3집 앨범 ‘모던타임즈’ (Modern Times) 정식 발매하면서 본격적인 가수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사진|‘아이유 티저 영상·입술 사이’ 로엔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