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녹음실 비하인드 컷 공개…‘겁도 없이’ 녹음

입력 2013-09-24 09:58:0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인국. 사진출처|서인국 트위터.

‘서인국 녹음실’

가수 겸 연기자 서인국의 ‘주군의 태양’ OST '겁도 없이' 녹음실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서인국은 23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OST Part.7 타이틀 곡 ‘겁도 없이’ 녹음실에서 찍힌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인국은 소년 같은 부드러운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술렁이게 만들고 있다. 특히 블랙 티셔츠에 헤드폰 하나만 썼을 뿐인데 한편의 화보를 연상케 하고 있어 더욱 주목 받고 있는 것이다.

서인국이 부른 ‘주군의 태양’ OST ‘겁도 없이’는 음원이 공개된 지난 17일부터 현재까지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드라마 ‘주군의 태양’ 역시 수목드라마 1위를 차지하고 있어, 서인국은 가수와 연기자 활동을 병행하는 아이돌 중 가장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

‘겁도 없이’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황세준과 작곡팀 멜로디자인이 함께 작업한 곡이다. 현실적인 노랫말의 작사가 김지향이 노력해봐도 결국 헤어나올 수 없는 그녀에 대한 감정을 ‘사랑은 겁도 없이 점점 커져만 간다’는 가삿말로 표현, 음악 팬들은 물론 드라마 시청자들의 감정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서인국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인국 귀엽다”, “녹음실 직찍도 대박이다”, “믿고 보고 듣는 서인국”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인국이 출연은 물론, OST에 참여한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