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2집 MV에 아오이유우 출연? 손수현 현장 공개

입력 2013-09-25 13:03:3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버스커버스커 2집 ‘처음엔 사랑이란 게’ 뮤직비디오 촬영 중인 모델 손수현. 사진출처 | 디디에 두보

‘손수현, 버스커버스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공개’

‘아오이 유우’ 닮은꼴 모델 손수현이 버스커버스커의 ‘처음엔 사랑이란 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손수현은 25일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주얼리 브랜드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버스커버스커의 2집 ‘처음엔 사랑이란 게’ 뮤직비디오 촬영 뒷이야기를 전했다.

사진 속 손수현은 일본 스타 아오이 유우를 연상케 하는 내추럴한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가녀린 몸매와 소녀같은 외모가 인상적이다.

또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 윤진욱과 함께 귀여운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손수현은 “향수 가득한 버스커버스커의 노래가 아직도 귓가에 맴돈다”면서 “2013년 가을은 only 버스커버스커와 함께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손수현 정말 아오이유우랑 똑같네”, “버스커버스커 2집 뮤비 여주인공이 손수현이구나”, “버스커버스커 2집 노래 손수현 잘 어울린다”, “버스커커버스커 2집 뮤비 손수현, 아오이유우인 줄 알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수현은 1988년생으로 이화여대 한국음악과에서 아쟁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월 빅뱅 대성의 '우타우타이노발라드(歌うたいのバラッド)'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바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