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레전드 김나희 모델 김나희’
모델 출신 배우 김나희(본명·모델 활동명 나하나)의 화보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30일 개그우먼 김나희의 이름이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자,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모델 출신 배우 김나희 파격적인 쩍벌 자세’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돼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은 한 화보업체가 진행한 화보로, 김나희는 화이트 의상 하나만 걸친 채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도발적인 ‘쩍벌’ 자세를 취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나희는 지난 2008년 나하나라는 예명에서 본명 김나희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채널CGV ‘파이브걸즈 란제리’를 통해 연기자로 정식 데뷔했다. 김나희는 파격적인 누드 화보 등으로 많은 남성 팬의 마음을 사로 잡은 바 있다.
누리꾼들은 “개콘 레전드 김나희 뜨니깐 모델 김나희 쩍벌 작렬”, “개콘 레전드 김나희는 잘나가는데 모델 김나희는 요즘 활동이 뜸하네”, “개콘 레전드 김나희도 부러울 몸매다”, “김나희 너무 섹시해서 감탄사가 절로!”, “심이영 과거 노출에 비하면 이정도 쯤이야…”, “심이영도 다작으로 ‘대세녀’ 됐으니 어서 컴백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개콘 레전드 김나희 모델 김나희’ 온라인 커뮤니티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