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알베스 마르셀로 한국 브라질’
브라질 축구스타 네이마르 다 실바와 다니엘 알베스 그리고 마르셀로가 신촌의 한 유명 백화점에서 쇼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7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네이마르·알베스·마르셀로가 신촌 H백화점에서 쇼핑 중’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에는 한 의류 매장에서 옷을 고르고 있는 네이마르, 알베스, 마르셀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네이마르, 알베스, 마르셀로는 이날 백화점 매장을 돌며 의류를 비롯해 화장품, 패션잡화 등 다양한 물건을 구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세 사람은 한국 로컬 브랜드의 매장에 자주 드나들었다고.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네이마르 알베스 마르셀로 한국에 푹 빠졌네”, “네이마르 알베스 마르셀로 개구쟁이들”, “네이마르 알베스 마르셀로… 천진만한 모습 참 보기 좋다”, “네이마르 알베스 마르셀로… 실제로 보고 싶다”, “네이마르 알베스 마르셀로… 나도 신촌 갈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네이마르, 알베스, 마르셀로가 속해 있는 브라질 대표팀은 이날 오전 8시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오는 12일에는 한국과 브라질의 친선경기가 예정돼 있다.
사진|‘네이마르 알베스 마르셀로’ 온라인 커뮤니티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