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웨딩드레스, 순백의 드레스로 ‘여신 미모’ 뽐내

입력 2013-10-14 16:26:4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은혜 웨딩드레스’

윤은혜 웨딩드레스가 화제를 모았다.

14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 제작 에넥스텔레콤) 제작진은 극 중 나미래 역을 맡은 윤은혜와 김신 역을 맡은 이동건의 결혼식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은혜는 순백의 튜브탑 드레스에 면사포를 쓴 채 수줍게 미소짓고 있다. 특히 윤은혜의 맑은 피부가 눈길을 끌었다.

윤은혜와 이동건은 이른 오전부터 시작된 촬영에도 불구, 함께 등장하는 오정세와 머리를 맞대고 의견을 나누는가 하면, 리허설을 진행하며 호흡을 맞춰나갔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윤은혜와 이동건은 이번 ‘미래의 선택’을 통해 변신에 변신을 꾀하며, 총천연색 매력을 마음껏 펼쳐낼 것”이라며 “작은 디테일까지 꼼꼼히 챙기는 두 사람의 열정이 ‘미래의 선택’을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윤은혜 웨딩드레스 자태에 누리꾼들은 “윤은혜 웨딩드레스, 정말 예쁘다”, “윤은혜 웨딩드레스, 드레스 잘 어울리네”, “윤은혜 웨딩드레스, 드라마 기대 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래의 선택’은 보다 나은 나 자신을 위해 미래의 내가 찾아와 조언해주고 다른 운명을 개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독특하고 새로운 전개 방식의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로 14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윤은혜 웨딩드레스’ 에넥스텔레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