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LG전자는 자사 대화면 스마트폰 ‘뷰3’ 전용 플립 케이스 ‘퀵뷰 케이스’를 선보였다. 퀵뷰 케이스는 일반적인 플립형 케이스와 달리 덮개에 뚫린 부분이 없다. 그 대신 반투명 소재를 적용해 덮개를 열지 않고도 스마트폰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깔끔한 외관, 독특한 반투명 커버

스마트폰 케이스는 ‘귀하신’ 스마트폰을 보호해야 할 뿐 아니라 디자인도 예뻐야 한다. 퀵뷰 케이스의 첫인상은 이런 점에서 ‘합격’이다. 케이스는 제품 뒷면과 앞면을 깔끔하게 감싼다. 앞면은 천 느낌의 반투명 소재로, 바닥에 자주 닿는 뒷면은 플라스틱 소재로 만들었다. 케이스 앞면의 ‘LG Vu:3’ 로고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인상이다. 색상은 실버(은색)와 블랙(검은색) 2가지다.
활력을 불어넣는 감성 테마

퀵뷰 케이스의 덮개를 닫으면 뷰3의 다양한 감성 테마를 볼 수 있다. 덮개를 여닫을 때, 전원 키를 짧게 눌렀을 때, 전화나 메시지를 수신했을 때 덮개 위로 알록달록한 애니메이션이 나타난다. 덮개 위로 나타나는 귀여운 캐릭터들은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 짓게 한다.
커버를 열지 않고도 정보 확인

사용자는 퀵뷰 케이스로 날짜, 시간, 음성통화/영상통화/메시지 수신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미확인 통화나 메시지가 있다면 아이콘 옆에 숫자가 표시된다.
취향 따라 선택하는 6가지 테마

애니메이션 테마도 다양하다. 도트, 동물, 몬스터, 네온, 종이접기, 픽셀 등 총 6가지 테마를 제공해 사용자 취향에 맞는 테마를 설정해둘 수 있다.

테마는 설정 애플리케이션의 ‘일반-액세서리-퀵 케이스’ 항목에서 바꿀 수 있다. 대기상태 시계, 대기상태 패턴 및 효과음, 음성통화 수신, 영상통화 수신, 메시지 수신 시 적용할 테마를 모두 다르게 설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퀵뷰 케이스 가격은 4만 9,000원으로,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IT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IT저널 - IT동아 바로가기(http://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