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앨범, 하동균·용준형 참여… “다양한 록장르 구성”

입력 2013-10-18 11:29: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재중.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중의 솔로 첫 정규 앨범에 가수 하동균, 비스트 용준형이 참여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8일 “김재중이 솔로 첫 정규 앨범 ‘WWW: Who, When, Why’에서 하동균, 용준형과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재중과 하동균이 함께 부른 곡은 ‘러브홀릭(Luvholic)’이라는 제목의 팝펑크 장르의 곡으로 빠른 템포에 두 보컬이 시원한 창법으로 노래를 주고받는 것이 특징이다”고 밝혔다.

이어 “비스트 용준형은 소프트한 록 장르인 ‘돈 워크 어웨이(Don’t Walk Away)’ 랩 피처링에 참여했다. 용준형의 개성 있는 랩과 신나는 댄스 비트, 김재중의 목소리가 어우러졌다”고 설명했다.

김재중은 15일 선공개곡 ‘햇살 좋은 날’에서 노을 이상곤과 듀엣을 선보여 국내 차트는 물론 4개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재중은 23일 수록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추가 선공개하고 29일에는 솔로 첫 정규 앨범 ‘WWW: Who, When, Why’를 발표한다.

이후 11월 2·3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11월15·16일 일본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2013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로 앨범 활동을 이어나간다.

스포츠동아 김민정 기자 ricky33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icky337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