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박형식 가을-겨울 시즌 화보 공개 外

입력 2013-10-20 16:27: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마모트, ‘아기병사’ 박형식의 FW 시즌화보 공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마운틴 수트’ 마모트가 ZE:A 멤버 박형식과 함께 한 2013·2014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마모트 특유의 미국 감성을 담은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직장, 여행 등 실생활과 밀접한 아이템을 재해석하고 자연의 모티브를 더해 따뜻함을 강조한 가을·겨울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박형식은 화보에서 ‘마모트, 로키를 만나다’라는 CF 콘셉트와 연계해 마모트만의 컬러감과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평소의 귀여운 이미지를 벗어나 카리스마, 패기, 열정이 담긴 화보 콘셉트를 다양한 포즈로 녹여냈다.

1974년 미국에서 탄생한 마모트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아웃도어라는 평가를 받으며 전문 산악인뿐 아니라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에 열광하는 젊은 아웃도어 마니아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 엠리미티드, 친환경 다운재킷 출시

밀레가 전개하는 2535 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대표 한철호)가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채취된 다운을 사용한 ‘우르스 다운재킷’(43만 8000원)을 출시했다.

우르스 다운재킷은 청정한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캐나다 위니펙 지역에서 친환경 사료와 사육 방식으로 기른 오리로부터 채취한 ‘캐나다 화이트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다. 털의 색이 불순물없이 희고 밝으며, 다운이 부풀어 오르는 힘이 우수해 따뜻한 공기층을 함유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