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영, 변치 않은 여신미모… “동안비결? 기본에 충실해야”

입력 2013-10-21 09:40: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혜영 화보’

정혜영, 변치 않은 여신미모… “동안비결? 기본에 충실해야”

배우 정혜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패션매거진 엘르에 따르면, 정혜영은 아름다운 외모뿐 아니라 항상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선행을 실천하는 등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갖춘 여성으로 최근 엘르의 뷰티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정혜영은 지난 8일 션과의 9번째 결혼기념일에도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펼쳐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주기도 했다.

정혜영은 엘르 11월호에 실린 인터뷰를 통해 “네 아이를 키우면서 일도 하고 자기관리를 하는 것은 보통 일은 아니다”라면서도 “자신의 삶에 그저 감사하며 매 순간 자신의 삶에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한다”고 답해 긍정적인 가치관을 보여줬다.

또 정혜영은 자기관리 노하우와 미모 유지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정혜영은 네 아이가 유치원에 간 오전에 운동, 바이올린, 도자기 공예 등 자신만의 취미생활을 즐긴다고 밝히며 자기관리 Tip(팁)을 전했다. 이어 네 아이의 엄마와 주부로서 자칫 지칠 수 있는 일상에도 항상 동안 미모와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게 된 비결을 아낌없이 공개했다.

정혜영은 “기본에 충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임신 중에는 뷰티 케어로 튼살을 위한 보디 오일 사용, 몸매관리를 위한 식단조절과 PT 등 몸매 관리가 필요하다”며 경험을 바탕으로 한 구체적이고 노하우를 전했다.

끝으로 정혜영은 “자신에게 영감과 긍정의 에너지를 주는 이를 롤모델로 삼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이며 건강한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진 진정한 ‘뷰티 아이콘’의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정혜영 화보’ 엘르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