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뮤비 미공개컷…현아 장현승 “진짜 연인 아냐?”

입력 2013-10-28 13:23: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 미공개컷. 사진출처 | 트러블메이커 공식홈페이지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뮤비 미공개 컷

포미닛 현아와 비스트 장현으로 구성된 듀오 트러블메이커의 신곡 ‘내일은 없어’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8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트러브메이커의 새 미니앨범 '케미스트리(Chemistry)' 타이틀곡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했다.

트러블메이커 공식 홈페이지는 티저 사진을 비롯해 미공개 사진들이 올라왔다.

사진 속 장현승과 현아는 진한 스킨십에서부터 침대 위에서 장난을 치는 등 실제 연인과 같은 모습을 보였다.

‘내일은 없어’ 뮤비는 1930년대 실존 남녀 2인조 강조 ‘보니 앤 클라이드’를 모티브로 한 곡으로 두 사람의 농도짙은 19금 연기와 영화 ‘다크 나이트’의 조커로 분장한 장현승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를 본 누리꾼들은 “내일은 없어, 뮤비 진짜 멋있다”, “내일은 없어 뮤비 수위가 높네”, “내일은 없어, 현아 물 올랐다”, “내일은 없어 뮤비 기대했던 것 만큼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트러블메이커는 오는 31일 오프라인에서 음반 발매를 시작, 다음 달 중순 19금 버전의 음반도 한정 수량으로 발매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