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 김민종 밥차, ‘상속자들’ 격려한 ‘신사들’

입력 2013-11-03 15:01:0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수로 김민종 밥차, ‘상속자들’ 격려한 ‘신사들’

배우 김민종과 김수로가 ‘상속자들’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통 큰 선물’을 쐈다.

김수로와 김민종은 ‘상속자들’의 작가인 김은숙의 전작인 ‘신사의 품격’의 주역으로 의리를 발휘하며 촬영장을 방문했다.

특히 이날 현장으로 공수된 따끈한 삼계탕 서포트는 ‘상속자들’의 배우들을 챙기는 두 신사들의 품격 다른 마음 씀씀이가 담겨져 있어 감동을 더했다. 온종일 기온이 뚝 떨어진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배우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운을 불어넣기 위해 든든한 음식과 디저트용 과일, 음료수까지 담긴 ‘보양식 종합 선물세트’를 준비했던 것. 일명 김은숙 사단으로 통하는 김민종과 김수로가 ‘상속자들’을 위해 마련한 안성맞춤 삼계탕 선물에 배우들을 비롯한 현장 스태프들은 환한 웃음을 터트렸다.

이날 선물을 전하고 난 후 김민종은 “항상 ‘상속자들’을 챙겨보는 열혈 애청자로서 ‘상속자들’ 팀에게 파이팅을 전하기 위해 방문했다. 추운 날씨를 무색케하는 현장의 뜨거운 열기에 감탄이 절로 나왔다”고 밝혔다.

그런가하면 현장에 깜짝 방문한 김민종과 김수로의 모습에 ‘상속자들’ 배우들 또한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선배 배우들의 때아닌 선물 폭탄을 받게 된 ‘상속자팀’ 전원은 행복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귀띔. 이민호는 “쉽지 않은 길을 찾아와 주신 두 분께 너무 감사하다. 말로 못할 큰 에너지를 받았다. 품격을 상속받은 듯한 두 분의 모습이 너무 멋졌다. 상속자들 팀에 큰 힘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배우 김민종과 김수로의 든든한 지원 사격에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모두 감동받았다”며 “두 배우들의 에너지를 받은 ‘상속자들’이 더욱 격정적으로 전개할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김수로 김민종 밥차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김수로 김민종 밥차, 의리 탄탄하네”“김수로 김민종 밥차, 후배들이 감동받았겠다”“김수로 김민종 밥차 맛은 어땠을까”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화앤담픽쳐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