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젝갓알지, 크리스마스에 ‘레전드 백’ 콘서트

입력 2013-11-04 11:13:2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3년 방송과 예능, 음반계에서 돌풍을 일으킨 ‘핫젝갓알지’(문희준 토니안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가 첫 콘서트 ‘레전드 백’(Legend Back)을 개최한다.

핫젝갓알지 크리스마스 콘서트 ‘레전드 백’은 12월24일(오후 8시)·25일(오후 7시) 이틀간 서울 반포동 센트럴시티 밀레니엄 홀에서 열린다. 앞서 5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

이번 공연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팬들에게 선보이는 ‘선물’의 형식으로 기획됐으며 멤버들 모두가 적극적으로 공연개최를 희망했다고 한다.

이번 콘서트를 위해 각 멤버들은 몇 달 전부터 연출에 참여해 한곡, 한곡 무대를 준비하는 중이다. 이들은 가요계에 오랜 경력이 있어 전문 연출가 못지않은 무대를 구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번 콘서트의 공연곡 리스트는 멤버들끼리도 비밀로 부치고 있는 상황이다. 공연 관계자들 또한 현재 공연내용을 잘 알지 못하는 상황인 것으로 전해졌다.

공연 주최사인 (주)쇼플러스 관계자는 “‘핫젝갓알지’의 공연이지만 각자의 개인 팬들이 많은 멤버들이기 때문에 선곡을 민감하게 조율하고 있는 중이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