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젝스, 6부작 온라인 웹툰 공개

입력 2013-11-04 11:17:5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에이젝스가 순정만화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6부작 온라인 웹툰이 공개된다.

에이젝스는 4일 에이젝스 공식 SNS를 통해 자신들을 주인공으로 한 온라인 ‘웹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티저 이미지에서 에이젝스는 멤버들의 특징을 그대로 살려낸 캐릭터로 변신, 4일부터 공개될 에이젝스의 ‘연애학개론’ 웹툰 공개를 예고했다.

에이젝스의 ‘연애학개론’은 에이젝스 멤버들을 주인공으로 각자 다른 방법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6인6색 단편 웹툰으로, 신인 웹툰작가인 성준일과 손잡고 제작됐다. 멤버들의 성격이나 생김새가 만화 속에 그대로 반영됨은 물론 결말에서는 에이젝스가 직접 출연해 연기한 짧은 ‘엔딩 스토리 영상’이 구성되어 있어 보는 재미 역시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군대에서 여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 받은 형곤과 친구에게 연애감정을 느끼기 시작한 승진, 톱 아이돌 가수가 되어도 사랑을 이어가는 승엽 등 마치 ‘순정만화’에서나 나올 법한 설정들이 등장한다.

에이젝스의 ‘연애학개론’ 웹툰은 4일 ‘형곤’편을 시작으로 재형, 승진, 효준, 성민, 승엽의 순서로 하루에 한 편씩 에이젝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