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아무것도 몰라요’ 뮤직비디오

피에스타 ‘아무것도 몰라요’ 뮤직비디오


걸그룹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체스카, 차오루)의 신곡 ‘아무것도 몰라요’ 뮤직비디오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피에스타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일 유튜브 피에스타 공식 채널을 통해 ‘아무것도 몰라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아무것도 몰라요’ 뮤직비디오는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지난 7일, 일주일만에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신인 걸그룹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일주일만에 유투브 조회수 100만 건을 넘긴 것은 이례적인 일이기에 이 기록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 것.

특히 한국뿐만 아니라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하지 않은 대만을 비롯한 동남아권 국가에서도 이 피에스타의 뮤직비디오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해외진출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이에 대해 피에스타 멤버들은 “우리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넘겼다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다”며 “국내외 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피에스타는 지난 1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CURIOU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아무것도 몰라요’로 활동 중이며, 뮤직비디오에는 피에스타와 함께 개그맨 홍인규와 조윤호가 출연한다.

사진|‘아무것도 몰라요’ 뮤직비디오 캡처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