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링가링가, 뮤직비디오 공개 타이머 시작…지드래곤과 강렬한 포스 화제

입력 2013-11-08 22:01:5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 그룹 빅뱅 태양의 정규 2집 선공개곡 ‘Ringa Linga(링가링가)’의 뮤직비디오 공개 타이머가 시작됐다.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8일 오후 YG 공식 블로그(http://www.yg-life.com)를 통해 ‘Ringa Linga(링가링가)’뮤직비디오 공개를 알리는 타이머를 선보였다. 태양의 링가링가 뮤직비디오는 9일 0시에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타이머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는 태양과 지드래곤이 함께 등장해 강렬한 포스를 선보였다. 특히 태양과 지드래곤은 화려한 불빛의 터널 속에서 검은색 자동차에 앉아 포즈를 취했다. 태양은 백색으로 탈색한 모히칸 헤어스타일에 흰색 옷을 입고 핸들을 잡소 시크한 표정을 지으며 눈길을 끌었다. 반면 지드래곤은 털모자와 함께 검정옷을 입고 특유의 삐딱한 표정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태양의 신곡‘Ringa Linga(링가링가)’는 태양과 13년 지기인 지드래곤이 작사하고 외국 작곡가와 공동작곡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앞서 태양은 8일 0시 ‘Ringa Linga(링가링가)’ 음원과 퍼포먼스 영상을 동시에 공개한 바 있다. ‘Ringa Linga(링가링가)’는 공개 이후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으며 아이튠스 차트에서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대만, 베트남 등 총 5개 국가 1위를 기록했다.

한편 태양은 오는 10일 SBS ‘인기가요’에서 첫 컴백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