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재능 기부 토크 콘서트 개최

입력 2013-11-13 09:59:0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최진혁. 동아닷컴DB.

최진혁, 재능 기부 토크 콘서트 개최

배우 최진혁이 재능나눔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드라마 ‘구가의 서’와 ‘상속자들’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최진혁은 배우지망생들의 멘토가 되길 청해 이 같은 재능나눔 콘서트를 개최하게 된 것.

재능나눔 SNS ‘피플게이트’에서 개최하는 ‘피플게이트 재능 나눔 콘서트(with NAVER)’로 꿈을 위해 나아가는 멋진 청춘들을 위해 유명인들의 재능기부로 이뤄지는 특별 강연이다.

최진혁은 연기자를 꿈꾸는 배우 지망생들을 위한 멘토로 참석, 배우가 되기까지의 자신의 경험과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것으로 재능나눔에 동참할 계획이다.

특히 드라마, 영화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번 행사에 강한 참여 의사를 전한 것은 물론, 틈틈이 시간을 내 강연 준비를 하는 등 의미 있는 행사에 열혈 의지를 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피플게이트 재능 나눔 콘서트(with NAVER)’ 최진혁 편은 11월 14일(목) 저녁 7시부터 2시간에 걸쳐 네이버 그린팩토리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한편, 최진혁은 SBS 수목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 상속자들’에서 ‘김원’ 역을 통해 냉혈 카리스마 C.E.O로 변신, 폭풍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고 있으며, 영화 ‘신의 한 수’를 통해 또 한번 이미지 변신을 준비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