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윤소희 과거사진’
대세돌 엑소(EXO)와 ‘2013 엠넷아시안 뮤직어워즈’(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3 MAMA)에 무대에 오를 배우 윤소희의 과거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2013 MAMA에서 엑소와 함께 무대 오르는 윤소희의 과거 모습’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은 지난 2011년 7월 방송된 tvN ‘히트 더 에스 스타일’(hit the s style)에 등장한 윤소희의 모습이다.
공개된 사진 속 윤소희는 지금보다 앳된 얼굴로 자기 PR을 하고 있다. 당시 윤소희는 카이스트 1학년 재학생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그는 카이스트에서 생명화학공학과 11학번이다. 지난해 학교를 휴학하고 SM C&C를 통해 데뷔해 엑소의 ‘늑대와 미녀’, ‘으르렁’의 뮤직비디오에 연이어 출연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소희 귀여웠네”, “엑소도 윤소희의 이때 모습을 알까”, “엑소와 윤소희 함께 2013 MAMA 무대에 오른다니…”, “윤소희 풋풋하네”, “윤소희 카이스트 학생이야?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3 MAMA’는 22일 밤 저녁 8시 Mnet, KM, tvN, OnStyle, O’live, StoryOn, XTM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사진|‘엑소 윤소희 과거사진’ 방송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