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이승기 제대로 ‘멘탈붕괴’

입력 2013-11-20 16:02:4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이승기 제대로 ‘멘탈붕괴’

tvN ‘꽃보다 누나’의 3차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꽃보다 누나’ 제작진은 20일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꽃보다 누나’ 3차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영상의 제목은 ‘승기는 여자를 몰라’다.

제작진은 영상에 앞서 3차 티저영상에 관한 대해 “왜 ‘도망쳐 승기야’가 부제인지 궁금하셨나요? 그렇다면 사운드를 최고로 높인 후, BGM과 함께 꽃누나 3차 티저를 만나보세요. 보조개 대신 동공이 만개한 승기를 발견하게 될테니…. 짐꾼은 원래 그렇게 하는 겁니다. 짐꾼에 누나를 더하다. 꽃누나. p.s. 승기야 힘내”라고 설명했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는 크로아티아로 떠나기에 앞서 준비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꽃보다 누나’ 출연진과 나영석 PD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자옥은 이승기에게 “불편해 하지말라”며 편하게 있을 것을 종용했다.

하지만 결국 여배우들 특유의 입담에 당혹스러워하는 이승기의 모습이 그려졌다. 윤여정은 이승기에게 “똑똑한 애가 이상한 데 머리를 쓴다”며 돌직구를 날렸고, 김자옥은 수많은 준비물을 쏟아냈다. 이에 결국 이승기는 개별 인터뷰에서 힘들어 하는 모습을 드러냈다.

‘꽃보다 누나’는 나영석 PD의 배낭여행 특집 2탄으로 기획돼, 윤여정, 김자옥, 이미연, 김희애 등 이색적인 여배우 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또 ‘짐꾼’으로 이승기가 최종 확정돼 나영석 PD와 이승기의 재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꽃보다 누나’은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한편 ‘꽃보다 누나’의 3차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대박 웃겨”, “이승기 너무 귀여워”, “꽃보다 누나 3차 티저…이승기 정말 귀엽다”, “꽃보다 누나 3차 티저…윤여정 김자옥 대박”, “꽃보다 누나 3차 티저…이번에는 김자옥의 승리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꽃보다 누나 3차 티저’ 공식 페이스북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