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보이즈, 22일 정오 첫 미니앨범 ‘더 트루스’ 발매

입력 2013-11-22 11:11:3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 원카인 차쿤)가 22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더 트루스(The Truth)'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22일 정오 공개되는 타이틀곡 '딱걸렸어'는 일렉트로보이즈의 브레이브 수장 용감한형제 와 별들의전쟁,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의기투합해서 만든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라인에 피아노 선율이 어울러져 팝 스러운 멜로디라인과 여자친구가 한눈팔다 걸렸으나 좋아하기 때문에 딱 한번쯤은 눈감아준다는 재치 있는 내용이다.

특히 남자 친구가 질투 섞인 목소리로 '넌 딱걸렸어' 반복되는 가사내용의 귀에 쏙쏙 남는다. 이번 타이틀곡의 피처링은 가수 겸 작곡가 C-luv(태완)이 보컬로 참여 해 완성도를 높였다.

일렉트로보이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는 멤버들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딱걸렸어'를 비롯해 '뉴 비기닝(New Beginning)', '힙합 치크(hiphop chick)', '나인걸', '마마(MaMa)','New Beginning (inst)' 등을 포함 한 총 여섯 곡이 담겨있다.

소속사 측은 "일렉트로보이즈의 타이틀 곡 '딱걸렸어(feat.C-luv)'이외에도 수록곡 전부가 쌀쌀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곡 같다".고 밝혔다. 특히 '마마'는 리더 마부스가 어머니에 대한 고마움, 미안함을 랩으로 표현한 노래와 '힙합 치크' 밝고 아름다운 사랑을 그린 메이저 느낌이 충만한 곡이다"라며 "특히 크리스마스의 밝은 분위기와도 잘 어울려 연말에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곡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일렉트로보이즈 미니1집 '더트루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일렉트로보이즈의 신곡 '딱 걸렸어'가 수록 된 첫 번째 미니앨범 '더트루스'는 22일 정오 발매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