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 유연석, 효린 ‘너밖에 몰라’ 뮤비 출연

입력 2013-11-22 14:25:1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솔로컴백을 선언한 씨스타 효린의 더블 타이틀곡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다.

2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는 씨스타 데뷔 때부터 호흡을 맞추며 교감을 쌓아온 주희선이 연출을 맡았으며, 효린과 유연석이 치열하게 사랑하는 차가운 도시남녀로 열연을 펼쳤다.

특히, 효린은 앞서 공개된 ‘론리’ 티저에서 보여준 시크하면서 중성적인 매력과 상반되게 비교불가의 관능적이고 도발적인 섹시미를 표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최근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 역을 맡으며 주목받는 유연석의 ‘옴 파탈’ 매력까지 더해져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블 타이틀곡인 ‘너밖에 몰라’는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의 작품이다. ‘너밖에 몰라’는 여자가 일방통행과 같은 사랑에서 느끼는 상처와 좌절을 특유의 직설화법을 통해 공감을 이끌어낸다. 유려한 멜로디와 탱고비트, 호소력 짙은 효린의 목소리는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효린은 26일 첫 솔로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론리’와 ‘너밖에 몰라’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