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고아라 2013 MAMA’

‘정우 고아라 2013 MAMA’


고아라, 정우와 ‘2013 MAMA’ 출연소감 “까리뽕삼하대이”

배우 정우와 고아라가 나란히 ‘2013 MAMA’의 스타일존에 모습을 드러냈다.

정우와 고아라는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AWE)에서 진행된 ‘2013 Mnet Asian Music Awards’(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2013 MAMA)의 본 행사에 앞서 진행된 스타일존 인터뷰에 응했다.

이날 정우는 깔끔한 블랙 톤의 턱시도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반면 고아라는 그리스의 여신을 연상케 하는 레드 톤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두 사람은 “‘응답하라 1994’ 속 모습과 ‘2013 MAMA’에 참석한 모습 중 어떤 모습이 실제와 더 가깝냐”는 MC들의 질문에, 정우와 고아라 모두 “드라마 속 모습이 실제와 더 가깝다”고 답했다.

또 출연 소감을 묻자, 고아라는 “까리뽕삼하대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진주에서 태어났다”며 출신을 밝히기도 했다. 정우 역시 “밥 먹고 구경해라”고 사투리 소감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우와 고아라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응답하라 1994’에서 각각 쓰레기와 성나정으로 분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정우는 ‘대세남’으로 등극하며 스크린과 광고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고아라는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변신을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2013 MAMA’는 스티비 원더를 비롯해 패리스 힐튼, 일비스, 아이코나 팝, 곽부성, 빅뱅, 엑소(EXO), 2NE1, 이효리, 트러블메이커, 비, 소녀시대, 버스커버스커 등 최고의 스타들이 참여한다.

‘2013 MAMA’는 22일 Mnet, KM, tvN, OnStyle, O’live, StoryOn, XTM 등을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사진|‘정우 고아라 2013 MAMA’ 방송캡처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