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교복사진, 쓰레기랑 잘 어울려 “훈훈해!”

입력 2013-11-25 09:50:1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아라 교복사진

'응답하라 1994' 고아라의 교복 사진이 인기다.

23일 tvN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에는 "액자 속 교복 나정이&쓰레기 사진 원본! 이 둘과 함께 응모닝 인사 전하며 오늘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제작진은 "11화에서는 나정의 고백 이후, 나정이 조금씩 달라 보이기 시작하면서 고민이 깊어진 쓰레기의 모습이 그려진다. '쓰레기-나정-칠봉이'의 본격 삼각 로맨스가 전개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15일 방송된 9화 '그러니까, 내가 하고 싶은 말은'에서 나왔던 사진으로 쓰레기(정우), 나정(고아라), 칠봉이(유연석)의 삼각관계를 보여주는 장면에서 등장했다.

고아라 교복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아라 교복사진 예쁘네" "고아라 교복사진 쓰레기 반할 만" "고아라 교복사진 칠봉이 질투하겠네" "고아라 교복사진 쓰레기가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 손호준, 바로, 민도희, 성동일, 이일화가 출연하는 '응답하라 1994'는 전국에서 올라온 지방생들이 서울 신촌 하숙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서울상경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매주 금·토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tvN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