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스포츠동아 광고대상] 가족 위한 진정한 힐링 메시지

입력 2013-11-28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최우수상|휘닉스파크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웰니스를 만들어 갑니다’

보광휘닉스파크가 스포츠동아 광고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데 대해 심사위원 및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1995년에 문을 열어 올해로 개장 19년째를 맞는 휘닉스파크는 총면적 120만평에 호텔, 콘도, 스키장, 골프장, 레저시설 등 최첨단 시설을 갖춘 산악형 종합 휴양 리조트입니다. 휘닉스파크는 FIS(국제스키연맹)의 공인을 받은 슬로프 4면을 포함해 총 21면의 슬로프를 가진 국내 최고 설질의 스키장과 국내 최초로 골프황제 잭 니클라우스에 의해 설계돼 그 명성을 더하고 있는 18홀의 멤버십 골프클럽, 9홀의 퍼블릭 골프코스, 독특한 격자무늬 설계로 유명한 메인 콘도, 한류열풍의 시초인 ‘가을동화’의 촬영지 유로빌라 콘도, 강원권 최초의 특급 호텔 휘닉스파크 호텔, 단체 이용객을 위한 유스호스텔, 그리고 초대형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을 포함한 다양한 레저 시설이 준비돼 있는 4계절 복합 리조트입니다.

수상작인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웰니스를 만들어갑니다’ 광고는 강원도 평창의 중심에 있는 휘닉스파크에서 건강한 자아와 가족을 위한 진정할 힐링을 경험하라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동시에 휘닉스파크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알리며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리조트라는 장점을 어필했습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