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 OST 파트2 ‘가슴이 말해도’ 공개로 인기몰이

입력 2013-11-28 17:21:2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연출 배성진, 극본 김준현/이하 러브포텐)의 OST part.2 ‘가슴이 말해도’가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러브포텐’ OST part.2 ‘가슴이 말해도’는 걸그룹 스피카의 멤버 김보아가 가창에 참여했다. 이번 곡은 지난 22일 V.O.S의 최현준이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러브포텐’ OST part.1 ‘Only You’에 이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OST 신곡 ‘가슴이 말해도’는 극중 주인공 정기억(성열 분)과 윤민아(남지현 분)의 사랑과 그리움을 표현한 곡. 두 사람의 잔잔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그룹 스피카의 메인 보컬 김보아의 목소리에 담아 극대화 시켰다.

또한 스피카의 메인 보컬 김보아는 이번 OST를 통해 가창력 넘치는 감성 보컬로서의 면모를 드러내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모바일 드라마 최초로 플레이카운트 백만건을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다음 TV팟을 통해 매주 월, 수 자정에 공개된다.

사진제공|더제이스토리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