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 신곡 ‘난 너한테 뭐야’ 퍼포먼스 버전 뮤비 ‘외강내유’ 매력 화제

입력 2013-12-03 21:52:3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히스토리가 신곡 ‘난 너한테 뭐야’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담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히스토리는 3일 정오 로엔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맘보 댄스를 재해석한 포인트 군무가 인상적인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히스토리는 강렬한 일렉트로닉 비트에 어우러진 현란한 스텝의 군무 속에 멤버 각각의 개성이 담긴 퍼포먼스로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최근 방황하는 청춘의 자화상을 그린 파격적인 19금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던 히스토리는 신곡 ‘난 너한테 뭐야’의 장르인 라틴 팝의 특성을 살렸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히스토리는 라틴 댄스의 한 종류인 맘보 댄스를 새롭게 재해석한 군무를 이용해 나쁜 남자들의 강인함과 내면에 숨겨진 부드러움을 동시에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신곡 ‘난 너한테 뭐야’는 라틴 팝을 새롭게 해석한 크로스오버 곡. 뮤지션 윤상, east4A가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했다.

아울러 사랑에 빠진 남자의 애타는 마음을 현실감 있게 담아낸 히스토리의 섬세한 보컬과 매혹적인 군무가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6일 오후 KBS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 히스토리는 음악방송 출연 및 신곡 홍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로엔트리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