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12월의 기적’ 뮤비 공개… 감성적인 모습에 ‘대박 조짐’

입력 2013-12-05 01:01: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 12월의 기적’

그룹 엑소(EXO)의 신곡 ‘12월의 기적’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엑소는 지난 4일 오후 8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을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2월의 기적’은 팝발라드 장르의 음악으로 특히 피아노 선율이 아름다운 곡이다. 인기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편곡에 참여했으며 작사가 윤사라가 가사를 썼다.

특히, ‘12월의 기적’의 가사가 좋은 호응을 얻었다. ‘보이지 않는 널 찾으려고 애쓰다/들리지 않는 널 들으려고 애쓰다/보이지 않던게 보이고/들리지 않던게 들려/너 나를 떠난 뒤로 내겐 없던 일이 생겼어’라는 가사가 시작하는 이 곡은 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엑소 멤버들은 감성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한국어 버전은 멤버 D.O.(디오), 백현, 첸이 불렀고 중국어 버전은 루한, 백현, 첸이 불러 아름다운 음색을 만들었다.

한편, 엑소 ‘12월의 기적’ 뮤직비디오를 본 누리꾼들은 “엑소 12월의 기적, 영상 아름다워”, “엑소 12월의 기적, 노래 정말 좋다”, “엑소 12월의 기적, 대박 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