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D.O., 백현, 첸, 루한, 레이 ‘12월의 기적’ 무대 예정

입력 2013-12-10 11:00:0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엑소(EXO)가 이번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D.O., 백현, 첸, 루한, 레이 멤버 5인의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발라드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으로 스페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엑소(EXO)는 지난 주 D.O., 백현, 첸이 함께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엑소(EXO)는 이번 주 음악 프로그램에 루한과 레이까지 가세해 멤버 5명이‘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의 무대를 아름다운 하모니로 꾸미게 된다.

또한 엑소(EXO)는 다음 주 음악 프로그램에서 12명 멤버 전원이 함께하는 스페셜 무대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아울러 엑소(EXO)는 지난 9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으로 멜론, 소리바다, 올레뮤직, 엠넷 등 각종 음원 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석권했다.

특히 타이틀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뿐만 아니라 수록된 전곡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돼 대세 아이돌의 인기를 증명했다. 더불어 선주문량만 40만장을 돌파해 화제를 모은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한터차트, 핫트랙스, 신나라레코드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나란히 1, 2위를 차지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엑소 멤버 5인이 선사하는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 무대는 오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금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이게 된다.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