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최근 근황 공개…한층 밝아진 모습

입력 2013-12-11 14:49:2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장재인의 밝아진 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장재인은 10밤 자신의 트위터에 "크리스마스 소원 뮤비 촬영 중에 :) 12일 미스틱89의 캐롤이 나와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 한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재인은 독특한 디자인의 빨간색 베레모를 쓴 채로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장재인은 전기 난로 앞에서 손을 녹이면서도 동시에 카메라를 향해 손을 들이는 귀여운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장재인은 지난 6일 공개된 ‘크리스마스 소원’ 티저 비디오에서 이번 크리스마스 소원이 “올 겨울이 따뜻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은 미스틱89의 크리스마스 캐롤 '크리스마스 소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찍은 것으로 보인다.

얼마 전, 장재인이 합류해 화제를 모으기도 한 미스틱89는 2013년을 마무리하며 시즌 앨범 [MYSTIC HOLIDAY 2013]을 발표한다고 밝힌 바 있다. 타이틀곡은 '크리마스 소원'으로 미스틱89의 여성 아티스트 박지윤, 김예림, 장재인, 퓨어킴이 함께 불렀다. 4명의 아티스트는 각자가 부르는 파트를 직접 작사하여 개성을 뽐냈다.

장재인이 참여한 미스틱89의 캐롤 '크리스마스 소원'은 12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