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89 시즌송 ‘크리스마스 소원’, 주요 음원 차트 1위

입력 2013-12-14 09:12:2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스틱89 시즌송 ‘크리스마스 소원’

미스틱89 시즌송 ‘크리스마스 소원’, 주요 음원 차트 1위

미스틱89 아티스트가 함께 부른 겨울 시즌 송 ‘크리스마스 소원’이 12일 정오 공개 이후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크리스마스 소원’은 벅스, 올레, 지니 등 음악사이트 음원 차트 4곳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엠넷,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에서도 10위권 이내의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미스틱89의 여성 아티스트 박지윤, 김예림, 장재인, 퓨어킴이 메인 보컬을 맡은 ‘크리스마스 소원’은 겨울과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느낌의 시즌송으로 아티스트들이 직접 자신의 파트를 작사해 개성을 더했다.

‘크리스마스 소원’은 미스틱89 아티스트 전체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뮤직비디오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등장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아티스트들이 다같이 즐겁게 율동을 하는 모습으로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미스틱89 측은 “‘크리스마스 소원’이 수록된 시즌 앨범 ‘미스틱 홀리데이 2013’은 올 한해 널리 이름을 알린 미스틱89가 팬 여러분에게 드리는 선물 같은 앨범이다”며 “미스틱89 아티스트들이 준비하는 개성 넘치는 음악들 내년에도 기대해 달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미스틱89 아티스트들은 오는 17일 저녁 9시 네이버 뮤직에서 생중계하는 미니 콘서트 미스틱89의 ‘눈 오는 밤’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