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7’에서 ‘해태’역으로 대세남 반열에 오른 배우 손호준이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성경 속 인물은 ‘요셉’의 이야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세련되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뮤지컬의 전설 ‘앤드루 로이드 웨버’와 ‘팀라이스’ 콤비의 최초의 공동작업 작품으로 익숙한 음악과 화려한 무대뿐 아니라 현대적인 유머와 재치가 넘치는 작품으로 ‘전설의 시작’이라는 평을 받는 작품이다.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에 캐스팅 된 손호준은 ‘응답하라 1994’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졌지만, ‘고사’,’바람’ 등의 영화와 연극’굿 닥터’, ‘발칙한 녀석들’에 출연하는 등 스크린과 무대에서 꾸준히 연기력을 쌓아온 실력파 배우이다.
초연에 이어 앵콜 공연을 거치며 더욱 성숙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와 이미 뮤지컬계의 스타로 자리잡은 박영수에 이어 손호준의 합류로 더욱 다양한 관객층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손호준의 합류로 더욱 다채로운 ‘요셉’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오는 12월 31일부터 2014년 2월 9일까지 대학로 뮤지컬센터에서 공연된다. 문의 070-4488-8522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