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서울경마공원 이번주 휴장…부경·제주 경주중계 外

입력 2013-12-27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경마공원 이번주 휴장…부경·제주 경주중계

혹한기 경주마 보호를 위해 이번 주 서울경마공원이 휴장한다. 서울경마공원은 경주를 쉬는 대신 부산경남경마공원(토 10개, 일 14개 경주)과 제주경마공원(금 13개, 토 7개) 경주를 위성중계한다. 공원 내 고객 편익시설은 정상적으로 개방한다. 1월 첫주는 제주경마공원이 휴장하고 서울과 부산경남경마공원의 경주가 열린다. 경주시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KRA 한국마사회 홈페이지(www.kra.co.kr)를 참고하면 된다.


영국 축구스타 루니 소유 경주마 은퇴

영국 프리미어 리그 스타 웨인 루니(28)의 경주마들이 은퇴한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에 따르면 루니는 2년 전 20만 파운드(약 3억5천만원)를 투자해 경주마를 사들였으나 한 마리는 17번 출전해 1승에 머물렀고, 다른 한 마리는 6번 출전해 3위 안에 한번도 들지 못하는 부진한 성적을 거두었다.


LA 근교 경마공원 할리우드 파크 역사속으로

75년 전통의 미국 로스앤젤레스 근교 경마공원 할리우드 파크(Hollywood Park)가 22일 경주를 마지막으로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이곳에는 대규모 쇼핑센터와 호텔, 주택들이 들어설 계획이다. LA 근교 잉글우드에 위치한 할리우드 파크는 영화사 워너브라더스의 공동설립자 등 할리우드 유력자들이 설립했다. 한때 여배우 엘리자베스 테일러나 가수 마이클 잭슨 등이 참관하는 등 인기를 누렸고, 1980년 5월 관중 8만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