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동일, 동반 광고 촬영…‘응사’ 끝나도 인기는 쭉~

입력 2013-12-31 10:34:5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응답하라 1994’의 최고 케미 커플 정우와 성동일이 드라마에 이어 CF에 첫 동반 출연한 광고영상이 화제다.

이미 온라인에서는 정우와 성동일의 광고 촬영장 직찍이 공개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은 가운데 두 사람이 동반촬영한 광고가 주류로 밝혀지며, 다시 한 번 2013년 최고의 대세남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위스키 브랜드 ‘윈저 블랙’ 측은 지난 30일 오후께, 자사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정우와 성동일, 마산 3인방이 함께 한 총 6개의 영상을 첫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 정우와 성동일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이어 또 다시 사위와 장인으로 등장,서로를 향한 애틋한 표정과 티격태격하며 코믹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정우가 사위가 된 진짜 사연은?’란 제목의 영상 속의 정우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극중 성나정과 결혼에 골인하기 위해 예비 장인 성동일의 마음을 사로잡은 숨은 비밀을 밝혔다.

그 비밀은 바로 술을 좋아하는 성동일에게 위스키로 공략하며, 장인 성동일로부터 ‘진짜 사위’로 인정받는 모습으로, 드라마 못지않은 환상의 케미를 과시했다.

특히, 성동일은 이번 CF를 통해 드라마 속 성나정의 트레이드마크인 노란 후드티셔츠를 입고, 여장에 도전해 ‘귀요미 성나정’으로 깜짝 변신해 정우와의 격한 포옹을 시도하며 반전의 재미를 선보였다.

‘마산 3인방 패션의 완성’ 편에서는 마산 3인방이 촌스런 옷에서 정장 차림으로, 정장에서 다시 촌스런 옷으로바꿔 입으며 미친 존재감을 발휘했다. 또, ‘정우의 결정적 한방은?’ 편은 스파이컷 노출 당시 팬들의 반응을 광고 소재로 착안하여 위트있게 표현, 정우가 결혼에 성공한 '진짜 비결'을 다시 언급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성동일 위스키 먹방’, ‘성동일 이 소리가 아닙니다’, ‘정우가 당한 날’ 등 3개의 에피소드에 모습을 드러낸 성동일은 명품배우다운 다양한 코믹표정과 유쾌한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더했다.

한편 정우는 2013년의 마지막날 명동에서 선착순 300명의 시민과 프리허그를 진행한다. 앞서 정우는 드라마 시청률 10% 달성 시 명동에서 프리허그를 하겠다는 공약을 내 건 바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