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송민호, ‘위너TV’ 포스터 앞서 미소 인증샷 공개 눈길

입력 2014-01-01 19:24:4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신인그룹 위너(WINNER)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위너TV’의 4화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일 오전 YG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와 케이블채널 Mnet,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위너TV’ 4화 예고영상에는 2014년 새해를 맞아 한층 더 강력해진 위너의 다양한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영상속에서는 ‘여자랑 하는 거죠’라며 호기심을 유발하는 위너 멤버 남태현의 코멘트에 이어 여성 팬들이 오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식당에서 위너의 남태현과 김진우가 장난스럽게 뽀뽀를 하는 장면 등은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멤버들의 매력을 선보임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아울러 ‘나쁜남자 민호?’라는 자막과 함께 폭풍 오열하는 팬들의 모습이 공개되는가 하면 자체 모자이크로 눈을 가린 강승윤, 남태현,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다섯 멤버의 영상 밑으로 ‘충격 고백과 함께 찾아옵니다!’라는 의미심장한 자막이 나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유발 시키고 있다.

특히 온천욕을 하며 섹시한 어깨라인을 드러낸 남태현, 코를 맞대고 부비며 장난치는 이승훈과 송민호 등 멤버들의 엉뚱하고 유쾌한 매력이 고스란히 예고 영상에 공개됐다.

한편 송민호는 홍대 거리에서 우연히 발견한 ‘위너TV’ 포스터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남긴 인증샷을 소속사를 통해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신인그룹 위너(WINNER) 다섯 멤버들의 솔직한 이야기와 본격적인 가수로 데뷔하는 과정을 담은 ‘위너TV’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에서 방송된다.

또한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 및 공식 유튜브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사진출처|YG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