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티켓 오픈 5분만에 전석 매진 ‘인기 실감’

입력 2014-01-02 22:28:1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JYJ 김재중의 전국투어 서울콘서트가 티켓팅 시작 5분만에 전석 매진됐다.

김재중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오후 8시 진행된 김재중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2014 Kim Jae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 & J party>의 티켓팅이 시작 5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번 서울 콘서트는 김재중의 정규1집 라이브 무대는 물론 김재중의 생일을 기념해 팬미팅 세션이 추가되어 발표 직후부터 팬들의 기대가 매우 컸다. 김재중은 오는 1월 25~26일 양일간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총 1만 팬들과 함께 생일을 보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김재중의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는 ‘2014 Kim Jae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 & J party’란 타이틀로 개최된다. 이날 김재중의 공연은 팬미팅 형식으로 진행되며, 김재중 생일파티 세션이 약 1시간 가량 따로 추가된다. 또한 김재중의 정규 1집 라이브 무대 감상은 물론 그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아울러 김재중은 지난 10월 정규 1집 [WWW: Who, When, Why] 발매 후 일본, 대만, 중국에서 아시아투어를 개최한다.

이번 아시아투어 콘서트는 김재중의 정규 1집 수록곡들로 구성됐다. 특히 김재중은 소프트록부터 브릿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밴드와 함께 라이브로 선보여 호평 받은 바 있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1월 국내 전국투어와 일본 나고야 공연으로 촬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또한 그는 4일 전국투어 부산 콘서트를 앞두고 공연 연습에 한창이다.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