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지숙, 생활밀착형 블로그 인기… 누적방문자 43만명

입력 2014-01-03 13:42:3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성그룹 레인보우 지숙(김지숙)의 ‘생활 밀착형’ 블로그가 연일 화제다.

지숙이 운영 중인 개인 블로그 ‘쑥스러운 쑥로그’가 평균 일 방문자 1만 명, 누적 방문자 43만 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여성 누리꾼들 사이에서 ‘파워 블로그’로 입 소문을 낳고 있으며, 나날이 방문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

이 블로그에는 자신의 근황부터 전자기기 수리, 여행기, 코스메틱 리뷰, 직접 만든 요리 레시피와 맛집 탐방까지 생활 속 소소한 경험들을 그대로 옮겨놨다. 탁월한 손재주로 직접 디자인하고 만든 DIY 생활용품과 제작 과정을 담은 고화질 사진들은 블로그의 보는 재미를 더욱 더한다. 특히 민낯이거나 잠옷 입은 모습 등 자신의 일상들을 꾸밈없고 자유로운 형식으로 업로드 하고 있어 더욱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새해 1일에는 블로그를 통해 새해기념 삼행시 이벤트를 준비, 이틀 만에 1500 명에 가까운 지원자가 몰리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7일까지 ‘쑥로그’로 삼행시를 지은 지원자 중 7명의 당첨자를 뽑아 자신이 만든 DIY 향초와 휴대폰케이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처럼 현직 걸그룹 멤버가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며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는 것은 지숙이 유일무이한 상황이다. 빠른 소통이 장점인 SNS와 별개로 블로그를 통해 느리지만 긴밀하게 팬들과 만나고 있는 지숙만의 독특한 소통방법에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김지숙은 최근 KBS 2TV ‘연예가중계’의 고정 리포터로 낙점되어 개인 활동에 한창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