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Wax), 신곡 ‘COIN LAUNDRY(사랑한적도 없는)’로 1월 컴백…가요계 ‘별들의 전쟁’ 합류

입력 2014-01-04 00:38:0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왁스(Wax)가 1월 14일 디지털싱글 ‘COIN LAUNDRY(사랑한적도 없는)’로 컴백한다.

왁스는 최근 KBS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로 ‘원조 발라드 퀸’의 모습을 선보였다. 왁스는 이번 신곡 ‘COIN LAUNDRY(사랑한적도 없는)’을 통해 5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왁스의 신곡 ‘COIN LAUNDRY(사랑한 적도 없는)’은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피아노 라인을 배경으로 한 서정적인 왁스의 목소리가 인상적인 발라드 넘버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뜨겁게 사랑한 만큼 아픈 상처만 남은 기억들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동전 세탁기처럼 사랑한 기억조차 지우고 싶은 애달픈 여자의 심경을 대변하고 있다. 또한 실력파 해외 출신의 신예 작곡가 엠버글로우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가수 비를 시작으로 동방신기, 에일리, 소녀시대, 싸이, 걸스데이, 달샤벳 등 인기가수들의 잇단 컴백이 예고되며 ‘별들의 전쟁’이라 불리는 1월 왁스의 컴백으로 가요계는 더욱 풍성한 장르 구성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왁스의 신곡 ‘Coin Laundry(사랑한 적도 없는)’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포츈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