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율·성빈·후, ‘아빠 어디가2’ 멤버 확정
MBC ‘일밤-아빠 어디가2’ 김민율, 성빈, 윤후의 출연이 확정됐다.
4일 MBC 관계자는 “윤민수와 윤후, 성동일과 장녀 성빈, 김성주와 차남 김민율이 ‘아빠 어디가’ 시즌 1에 이어 시즌 2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아빠 어디가1’이 끝나고 시즌2가 시작되자 어떤 멤버가 남을 것이며 새로운 멤버는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제작진 역시 시즌1 멤버들을 설득하며 새로운 멤버들과의 미팅을 시작했다.
이에 성동일, 김성주, 윤민수는 시즌2에 참여하기로 결정했고 송종국과 이종혁은 본업에 매진하기 위해 하차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윤민수와 윤후, 성동일과 장녀 성빈, 김성주와 차남 김민율은 시즌2 합류를 결정했고, 이에 새 멤버 구성에도 탄력이 붙게 됐다. 새로 합류하는 멤버는 다음 주 초에 확정될 예정이다.
현재 새 멤버로 거론되고 있는 배우 류진과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의 출연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민율 성빈 후의 ‘아빠 어디가2’ 멤버 확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민율 성빈 아빠어디가2’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민율 성빈 아빠어디가2 출연? 환상의 조합이다”, “안정환·류진은?”, “민율 성빈 아빠어디가2 기대돼~ 안정환 류진 출연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