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그녀’ 심은경 “이진욱 내 스타일 아냐, 이상형은 강동원 ”

입력 2014-01-06 16:53:0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심은경은  6일 서울 성동구 행당동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수상한 그녀’ (감독 황동혁·제작 (주)예인플러스)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질의응답에 답하고 있다.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수상한 그녀’ 심은경 “이진욱 내 스타일 아냐, 이상형은 강동원 ”

배우 심은경이 이진욱과의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심은경은 6일 서울 성동구 행당동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수상한 그녀’ (감독 황동혁·제작 (주)예인플러스)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이)진욱 오빠는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심은경은 “진욱오빠가 잘 생기시고 훈남이고 1등 신랑감이다”면서도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그래서 오빠를 보며 설레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심은경의 답변을 듣고 당황한 이진욱은 “나만 혼자 착각했나보다. 나는 즐겁게 촬영했다”고 했다.

이에 심은경은 “오빠로서는 정말 좋은 사람이다. 하지만 내 이상형은 아니”라며 “내 이상형은 강동원 오빠다”고 답했다.

영화 ‘수상한 그녀’는 스무 살 꽃처녀 오두리 (심은경)의 몸으로 돌아간 칠순 할매 오말순(나문희)이 난생 처음 누리게 된 전성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 ‘도가니’의 황동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심은경, 나문희, 박인환, 성동일, 이진욱, 김현숙, B1A4 진영 등이 출연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