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그녀’ 김현숙 공약 “500만 관객 돌파시, 이진욱과 결혼”

입력 2014-01-06 17:24: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현숙과 이진욱이 6일 서울 성동구 행당동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수상한 그녀’ (감독 황동혁·제작 (주)예인플러스)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수상한 그녀’ 김현숙 공약 “500만 관객 돌파시, 이진욱과 결혼”

개그우먼 겸 배우 김현숙이 파격적인 공약을 걸었다.

김현숙은 6일 서울 성동구 행당동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수상한 그녀’ (감독 황동혁·제작 (주)예인플러스)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500만 관객을 돌파하면 이진욱과 결혼하겠다”고 말해 이진욱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김현숙은 “정말 이진욱과 결혼을 하겠다. 이진욱의 말은 듣지 않겠다”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현숙에 이어 배우들 또한 공약을 내걸었다. 심은경은 “500만을 넘으면 B1A4 진영과 함께 할머니, 할아버지 분장을 하고 명동에서 프리허그를 하겠다”고 했으며 진영 역시 “500만 관객을 넘으면 곧 발매되는 B1A4 사인 CD를 선물하겠다”고 약속했다.

영화 ‘수상한 그녀’는 스무 살 꽃처녀 오두리 (심은경)의 몸으로 돌아간 칠순 할매 오말순(나문희)이 난생 처음 누리게 된 전성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 ‘도가니’의 황동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심은경, 나문희, 박인환, 성동일, 이진욱, 김현숙, B1A4 진영 등이 출연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