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명사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테마여행인 ‘2014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5’를 개최한다. 이번 시즌에서는 ‘꽃중년 배우’ 노주현과 ‘섬진강 시인’ 김용택이 현대차 보유 고객들과 함께 한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보유 고객에게 ‘빛나는 경험’을 전하기 위해 명사(名士)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4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5 (The brilliant Korea Season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로, 2012년 시작된 이래 고객들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각 분야의 명사들과 함께 공통의 주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12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70쌍(부부 동반, 테마별 35쌍)은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1박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3월 11일, 3월 18일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다.
● ‘꽃중년 배우’ 노주현과 함께하는 ‘경남 양산 매화 나들이’
첫 번째 테마는 꽃중년 배우 노주현과 함께하는 ‘경남 양산 매화 나들이’로 3월 9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19일부터 1박 2일간 배우 노주현과 함께 홍매화로 가득한 풍경을 배경 삼아 양산 통도사, 청매실농원, 원동 순매원 등 경남 양산 일대의 명소를 방문하는 코스다. 참가자들은 1박 2일간의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 노주현의 인생을 주제로 한 토크콘서트와 사인회,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섬진강 시인’ 김용택과 함께하는 ‘섬진강 봄꽃 문학기행’
두 번째 테마는 3월 28일부터 1박 2일간 ‘섬진강 시인’ 김용택 시인과 함께 작품이 발상되었던 섬진강 일대를 탐방하는 테마 여행으로 3월 16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김 시인의 시 낭송을 직접 듣는 등 봄 꽃 향기 가득한 낭만 여행을 즐길 계획이다. 이와 함께, 평사리 문학관, 최참판 댁을 비롯,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 주요 명소 탐방 및 맛집 체험과 김용택 시인의 ‘토크 콘서트’ 도 즐길 수 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serenow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