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재 자유육식연맹 상대 1억원대 소송

입력 2014-01-14 16:47: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 동아일보DB

변희재 자유육식연맹 상대 1억원대 소송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자유육식연맹에 1억원대 소송을 낼 것이라고 밝혔다.

변희재 대표는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번 창고 사건에 숟가락 댄 자유육식연맹 신원 확보 1억원대 소송, 창고와 별개로 법적 조치 합니다. 전 이 사건 절대 그냥 안넘어갑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변희재 대표는 이어 “이번 창고의 거짓 선동사건으로 저는 이미 하고 싶은 일은 못할 삶이라 판단했습니다. 당장 10여곳의 단골 식당과의 관계를 당분간 끝내고, 해야만 되는 일 만 하기로 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9일 한 매체는 ‘밥값 300만원 깎아달라는 보수대연합’이란 제목의 기사에서 지난달 17일 서울 여의도의 ‘낭만창고’란 고깃집에서 발기인 대회를 가진 보수대연합은 식사비 1300만원 중 1000만원만 지불했다. 나머지 300만원은 ‘서비스 미흡’을 이유로 지불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이에 자유육식연맹은 페이스북을 통해 “자유육식연맹의 기치인 고기사랑 나라사랑이 실현되기 위해서는 제값을 치르고 고기를 먹어야합니다. 애국이 별게 아닙니다. 각자 자기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고기 많이 먹고 힘내서 열심히 일하고 맛있는 고기 더 먹으려고 또 열심히 일하면 그게 바로 애국이지 다른 것이 애국이겠습니까? 변희재씨와 김지룡씨는 더 이상 본인들의 사사로운 이익을 위해 애국세력을 참칭하는 행위를 그만두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경고입니다”라고 비판했다.

변희재 자유육식연맹 상대 소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변희재 자유육식연맹 상대 소송, 사건 커지나”, “변희재 자유육식연맹 상대 소송, 사건 아직 안 끝났나?”, “변희재 자유육식연맹 상대 소송, 승소 가능성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뉴스스탠드